《페이퍼의 크레이지 레시피 북》은 감정을 표현하는 창의적인 방법을 아이들에게 알려주는 동화책입니다. 주인공 ‘페이퍼’는 친구들과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, 감정에 맞는 요리 레시피를 만들어 가는 이야기입니다. 이 책은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요리로 비유하며, 감정 조절과 창의적인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.
책 속에는 감정을 요리하는 다양한 레시피가 등장하며, 각 요리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. 아이들은 이 책을 읽고, 자신만의 요리를 만들며 감정을 탐구하고, 이를 친구들과 나누며 공감의 중요성을 배우게 됩니다.
책의 마지막에는 독후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, 읽은 내용을 토대로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활동을 제시합니다. ‘나만의 크레이지 레시피’를 만들어보는 활동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,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통해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주식회사 몽키빠렛트 대표이자 대한민국 1호 그림글자 문화 예술 놀이 전문가인 저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보드게임과 놀이를 통해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. 몽키빠렛트는 다함께 돌봄센터, 복지원, 도서관 등 다양한 기관에서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촉진하는 독창적인 교구를 활용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또한,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강의와 컨설팅을 통해 창의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 구축을 돕고 있습니다. 저는 세계여성발명왕엑스포에서 은상을 수상한 경력을 바탕으로, 문화 예술과 교육을 융합한 창의적 경험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것입니다.